글번호
828987

광주은행, 전남대 발전기금 2억 원 기부

작성일
2022.09.30
수정일
2022.09.30
작성자
양다영
조회수
140
광주은행, 전남대 발전기금 2억 원 기부 대표이미지

광주은행전남대 발전기금 2억 원 기부




광주은행이 전남대학교에 2억 원을 기부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9월 30일 오전 정성택 전남대 총장을 예방하고대학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2억 원을 기부했다이 자리에는 염규송 부행장이춘우 부행장정인성 기관영업부장박광수 홍보부장도 함께 했다.


송종욱 은행장은 기부금을 전달하며 개교 70주년을 맞은 전남대학교는 지역사회 발전의 동력이자 중심으로우수한 인재양성을 배출해 지역경제 성장의 기반을 다져왔다.”며 광주은행이 전남대의 인재양성 노력을 뒷받침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정성택 전남대 총장은 광주은행은 광주시민들에게 가족 같은 존재로그 브랜드 가치는 쉽게 평가하기 어려울 만큼 크다.”, “소중한 기부금은 전남대가 더욱 더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해 달라는 뜻에 맞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광주전남 대표 은행으로지역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2022년도 한국산업의 프랜드 파워(K-BPI)’에서 지방은행 부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금융감독원이 발표한 2022년 지역재투자 평가에서는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에 오르는 등 괄목할 만한 경영성과를 내고 있다.


송종욱 은행장은 전남 순천 출신으로전남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광주은행 주요 보직을 거쳐 2017년 자행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은행장에 취임한 후 3연임 중이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